<American Girl Place>에서 한 블럭쯤 가면 바로 <Apple Store>가 있답니다. 여기서 애플사에 개발한 최첨단 관련 기기들을 볼 수 있었는데...특히 iPhone 3G가 눈길을 끌더군요. 부드러운 터치에 오디오 북을 포함 여러 다양한 기능들을 쓸 수 있다는게 부럽기만 했지요.

     구글 메일도 확인해 보았는데 바로 메일 확인과 회신이 가능하더군요. 그런데 아쉽게도 국내 통신사와의 조율이 이루어지지 않아 국내에서 아직 쓸 수 없다는 게 안타깝게 느껴졌습니다.



     2층 정 중앙에서 바라본 현관 주변 경관이 정말 아름답더군요..더구나 유리 창(지붕?)에
애플사의 독특한 한 입 베어문 듯한 사과 모습이 일부러 반사되게 한 듯하여 세 개로 보이는게 더욱 멋지게 보였습니다.


     2층에 Apple Bar라고 쓰여진 곳에서 이뤄지는 고객 상담 및 접수가 이뤄지는 모습입니다.







      아울러 세미나장에서 상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사용 관련 설명회를 하고 있는 정경입니다. 작은 소강당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멋지더군요..







      오디오북에 뭐가 들어 있을까 궁금해서 보았더니 Dr. Seuss의 "The Cat in the Hat"이 있더군요. 오디오북이니만큼 텍스트는 보여주지 않고 사운드로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어째든 다양한 기능의 멋진 iPhone 3G 폰에 매료되어 이것저것 살펴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Posted by 행복한영어도서관
,